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Real Selfiegram

100% 리얼 셀카 후기

#허벅지

#팔

#복부

#등

zaxs164님의 수술후기

More

#절개쌍꺼풀

#뒤트임

#눈밑지방재배치

너무 이쁘게 잘됐다며 저보다도 맘에들어 하더라구요.

지난 1/11 에 #레아트성형외과 #김창윤선생님께 수술을 하고 한 달정도 흘렀는데요.(벌써 한 달이나 지났어요!!)결막부종이 심했지만 2주가 지나니 언제 그랬냐는듯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가라앉고 완전히 없어진건 3주 쯤이 되서 가라앉은거 같아요. 아직도 위로 뜨고나 옆으로 굴릴때 수술 부위가 쪼금은 땡긴다는 느낌이 쪼금 남아있어요.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 밑트임이랑 뒷트임하면 생기는 증상인거 같아요. 저는 붓기가 천천히 빠지는지 남은 붓기도 점점 빠져가는거 같고 하루하루가 새로워요 :)일단 주변분들의 반응이 저의 눈을 한!참!을 바라보다가 (민망하다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쁘게 잘됐다며 저보다도 맘에들어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다시 수술 해야하나 고민들도 하더라구요저는 화장도 수술한지 한 달을 채우고 나서 했는데요!! 처음에 섀도우를 할 때 수술 자국에 자극이 돼서 그런지 살짝 거슬리더라구요. 처음 화장을 지울 때 살살 지우긴했지만 그래도 자극은 되더라구…

woowon님의 수술후기

More

#자연유착쌍꺼풀

Before

After

After

친절한 김창윤원장님

 레이트성형외과의원에서 받은 수술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쌍꺼풀 (매몰):친구의 쌍꺼풀이 넘 자연스럽게 나와서 그래서 병원에 물어봤어요.스스로 긴장된 마음을 가지고 병원에 가서 요. 당연히 처음 상담 받을 때 부터 실장언니랑 김창윤 원장님께서넘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궁금한 문제를 모두 하나하나 풀 리고요.그래서 상담하고 바로 결정하고 3일뒤에 수술햇어엉 ~마취받고 정말 아무 느낌 없이 자고 일어났는데 이미 나았고 눈 도 불편함이 없었어요.수술후 3일 동안 거의 얼음찜질과 연고 를 바르거 빼고 잠만 잤어서 붓기되게 빨리 빠지고 라인도 예쁘 게 나왔엉지금 수술한지 1주일 조금 넘게해는데 되게 자연스레게 회복하 고잇어 어제 엄마랑 영동 1시간 쯤에 하는데 눈 수술하는지 몰 랐어 ᄒᄒ 제가 원하는 눈으로 만들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

행복한걈자님의 수술후기

More

#절개쌍꺼풀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윗트임

Before

After

After

김창윤원장님께 재수술 받은 후기입니다

레아트 성형외과에서 김창윤 원장님께 눈 재수술이랑 트임수술 7월 24일날 받고 왔어요!일단 상담실장님 정말 예쁘시고 친절하세요! 이것저것 물어봐도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세요. 그리고 원장님도 차분하시고 스윗하세요. 굳이 필요없는 수술 강요하시지도 않으시고, 처음에는 뒷밑트임은 굳이 안해도 된다고 해서 제가 해달라고 했어요. 제가 전병원에서 처음 눈수술 할때도 절개로 했는데 육개월 만에 완전히 풀려버려서, 고민하다가 레아트에서 재수술하기로 결정했어요. 절개로 재수술했고, 제가 몽고주름이 심해서 윗트임 앞트임 진행했고 뒷밑트임도 같이 했어요. 수술당일날은 바로 집와서 자고, 그다음날에는 왼쪽눈에 살짝 결막부종 생겨서 처방받은 안약 넣고 잤더니 없어져 있었어요. 쌍꺼풀 라인은 너무 만족해요! 붓기도 절개치고 심한편은 아닌거 같아요.뒷밑트임은 아직 일주일밖에 안돼서 어색하고, 눈웃음도 많이 어색한데 한달정도는 지나봐야 될꺼 같아요.

갱갱갱이ㅇ님의 수술후기

More

#윗트임

#밑트임

#눈매교정

#절개쌍꺼풀

#뒤트임

After

절개에 재수술이라그런지

벌써 수술한지 4개월이 훌쩍 지나갔네요절개에 재수술이라그런지 붓기는 한 70프로빠졌구요주변에서 라인이정말이쁘다면서 다들한마디씩해주시네요붓기때문에 걱정이많앗는데 절개라 더 기다려보라고 경험자분들이 말을 많이해주셨어요 하기잘한것같다고트임은 세군데 했는데 과하지않게 부탁드려서 흉도하나없고자연스럽게 된것같구요원장님 카리스마가 부드러우면서도 신뢰가는 스타일이라겁이많이났었는데 잘수술한것같아요가격거품도 다른병원들보다 눈에띄게없는것같고실력도 쟁쟁한것같슴당담에 공사들어갈일있으면 다시한번방문해야겟어요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똥똥이님의 수술후기

More

#팔지방흡입

#부유방

Before

After

After

수술했던 병원 또 가서 다른수술한거는 레아트가 처음이예요.

팔 지방흡입 후기입니다. 이것저것 성형 다 때리고 ᄒᄒᄒ 결국 지방흡입까지 하게 됬습니다.;;;지흡 하기전에 다른사람들 후기들 보고 댓글 하나씩 다 읽어가면서 사람들이 대부분 궁금해 하는거 최 대한 자세히 써보려 합니다. !! 바비톡은 정보 얻으려고 하는거잖습니까? ᄒ ᄒ지흡 하게된 계기?일단 저는 키 155cm 몸무게 72kg예요. 뭐 지흡하는 이유는 다들 같은 생각일테니 생략할께요 당연 안해본 다이어트 없고 작심삼일이나 요요오고 이젠 더이상 할 다이어트가 없을정도로 다 해봤는데결국 성공 못했기에 하는 마음은 다 같겠죠?딱히 할게없고 심심하면 성형 상담을 다니기에 2년전부터 틈틈히 이병원 저병원 지흡 상담 엄청다녔 어요 강남 압구정 신사 선릉 등등등. 서울쪽으로 돌았구요이벤트 신청해서 당첨됐다해서 좋다고 가서 그냥돌아온적 한두번 아니구요 뭐 추가금없다ᄏ제시되있는 가격이다 해서 가면 몸무게 추가되는곳있구요? 둘레추가 되는곳있구요?용량추가되는곳있구요? BMI 어쩌고 저쩌고 추가금액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