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Real Selfiegram

100% 리얼 셀카 후기

#허벅지

#팔

#복부

#등

고미넝님의 수술후기

More

#허벅지지방흡입

Before

After

After

허벅지 사이즈가 확 줄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수술 한지 6-7개월 정도 됐어요!결과는 넘 만족해용!뭐 통증이나 그런건 이제 기억 안나서.. 사이즈 감소 한거에 감사하면서 살고 있습니다.이제부터는 흉터 관리에 신경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안 없어집니다!열심히 연고 바르고 하는데도 흉터는 흉터인가봐요그래도 시간 좀 더 가지고 지켜보려구 하고 있구요!울퉁불둥한 라인 좀 더 정리하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는지 알아보는 중입니다.그리고 식단 운동 열심히 하는 중이라 잘 유지 중이에요!

귀여우면고양이님의 수술후기

More

#팔지방흡입

Before

Before

After

After

콤플렉스 극복!

고민고민끝에 팔 지흡을 하고 이제 막 3개월차가 되었습니다!원래 근육형 팔이라 다른분 들처럼 드라마틱하게 사이즈가 줄지는 않았지만 ㅜㅜ항상 스트레스였던 부유방이랑 둥글게 튀어나오는 뒷볼록 없어진 것 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어깨가 항상 둥근 어깨에 콤플렉스였는데 드레스 투어 갔더니 어깨라인 이쁘다고 칭찬 받았네요! 다 서원장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우르르님의 수술후기

More

#복부지방흡입

Before

Before

After

After

거울 볼 때마다 감탄하게 만드는 라인!

저는 결국 전신을 지흡하게됐어ㅋ완전 개미지옥이네요™그치만 그만큼 간절했기에 ~이번에두 복부까지 그냥 싹 다 조졌다!!!후회는 없어요 왜냐면 너무 만족이거둔요,,,,크크 이정도면 레아트의 딸 시켜주세요!!!!!허벅지랑 팔뚝을 하니까 정말 복부에 더 살이 찌는것 같고 그래서 수술을 결심했어요. 역시 결과도 보자마자 감 탄,.,아랫배 어디갔나면서,,, 저는 근데 내장지방이 좀 있는편이라 효과 많이 기대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도 이정도의 효과를 본거라면 점점 더 빠질것 같아요,,.벌써부터 감격ㅠㅠㅠㅠ옆 라인도 잘 예쁘게 살려주신 것 같아요...엄지척!

소소니라님의 수술후기

More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Before

After

만족도 100%입니다!

수술한지 3-4개월인가 됐습니다! 마지막 후기네요1진짜 안 했으면 어쨌을까 진짜 싶을 정도로 라인이 단숨에 정리됐어요! 역시 다이어트엔 돈이 최고인듯 만족도 100%입니다!!!! 여러분 망설이지 마세요!

sherly1999님의 수술후기

More

#복부지방흡입

#골반지방이식

Before

Before

After

After

주변에서 골반 라인 예쁘다고 난리에요!

뱃살이 계속 저를 괴롭히고 있어서 ㅜㅜ지방분해주사를 여러 번 맞아서 좀 개선이 됐지만~다시 원상 복귀 되서 별로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ㅜㅜ평소에 뱃살도 뱃살이지만 골반 꺼짐이 심해~ 골반지방이식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특히 딱 붙는 스타일의 옷을 입었을때 골반 부분이 더 부각되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에요 ㅜ  레아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외국인 저한테는 한국어가 어렵게만 느껴지고 있어 ~ 상담할때 제대로 의사 표현이 안되서 걱정했는데~ 병원에 중국어 통역 해주는 실장님이 계셔서  너무 편하게 상담 받고 수술까지 결정하게 되었어요!수술후 첫 주는  정말 힘들었어요ㅠ앉아있어도 너무 아팠어요. 실밥제거의 후 통증이 많이 완화됐어요!거울만 보면 계속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너무 만족합니다!!!주변 지인들도 골반 라인이 너무 예쁘다고 난리에요!수술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문원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엘리_vv님의 수술후기

More

#허벅지지방흡입

#종아리

Before

Before

After

After

허벅지 틈이 생겼어요!

안녕하세요!!저 이제 130일 됬습니당!!!지금까지도 저는 너무 만족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용! 진짜 지방흡입은 저에게 새로운 삶?? 이에여ㅠㅠ 만족스럽고 병원에서 후 관리도 잘 해주신 덕분입니다!이제 바지 사이즈 스트레스 안받고!!바로 맘에 드는거 있음 그 자리에서 피팅해서 입을수 있어요ㅠㅠ 이제 부끄럽지도 않습니당!!그 전에는 일부로 걸을때 허벅지 쓸려서 걸음 걸이도 많이 신경썼는데ㅜㅜ 이제는 당당하게 걷고 있습니다!!

jne___님의 수술후기

More

#팔지방흡입

Before

Before

After

After

없던 어깨 라인이 생겼어요!

작년 6월에 수술했으니까 이제 수술 7~8개월정도 됐네요. 수술 후에도 꾸준히 관리하고~ 이젠 잔붓기도 다 없어 진것 같아요! 수술후 3일이 정말 고통스럽긴 했지만 지금 결과를 보니 수술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전 상체에 비해 팔뚝살이 정말 심각하게 많은 수준이었는데 이젠 쫄티도 맘껏 입어요 팔뚝살 커버 같은거 신경1도 안쓰고 있습니다. 좀만 타이트 한 옷 입으면 팔부분만 꽉 끼던 느낌 이젠 없어요 ㅋㅋㅋㅋ 폴티가 헐렁한 느 낌을 아시나요..? 겨울인데도 옷 입을때마다 행복하다는 일자팔 무조건이고 어깨 라인도 생겼어요 꺅ㅠ 그리고 사진 보시면 팔을 몸통으로 딱 붙였을때 살 눌리는게 없어요! 수술전엔 사진 찍을때 마다 팔뚝 가리려고 고생했는데 이젠 어느 각도에서든 가능 ^^ 주변 사람들이 물어보면 추천도 열심히 하고 있어용 !!정말 대대대대 만족입니다!

dgj1234님의 수술후기

More

#팔지방흡입

#부유방

Before

After

After

수술 중에 가장 후회없는 선택!

팔+부유방 지방흡입 7개월차 후기입니다!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워지면서 넘 만족중이예요>< 원래 마른체형이라 병원에서 큰기대는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전후차이 확실합니다! 제가 해본 수술 중에 가장 후회 없는 선택이였어요!!강추합니당..!

2467님의 수술후기

More

#팔지방흡입

Before

After

After

이제 딱붙는 옷도 자신있게 입어요!

수술 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부유방이 엄청 툭 튀어나와있고~ 가려진 안쪽 팔뚝살이 너무 많아서 붙는 옷 입을 생각 꿈도 못 꿨었는데ㅜㅜ지흡하니까 자연스레 입을 수 있어서 스트레스나 걱정 없이 편해서 너무 좋았어용..! 팔 들어올리는 건 한달째부 터 조금씩 올릴 수 있었음 .흉터는 솔직히 아예 완전히 안 보이는 건 아니에요 .당연함 그치만 지방 없애겠다고 몸에 빵꾸낸 건 난데 뭐 요정도는 감당가능.. 사실 거의 안보여요 라인이 맘에 들어서 별로 신경 안 쓰이는것도 있긴 함!너무  만족합니다^^ !! 시간 지나면서 붓기 빠지고 라인 잡히니까 존버가 답인 걸 깨달았음 걍 시간이 약이다..!레아트 최원장님께 받았습니당! 궁금한 거 있음 물어 봐주세요!

뜌혀이님의 수술후기

More

#팔지방흡입

Before

Before

After

After

여리여리 끝판왕!

팔 지빙흡입 3-4개월차 입니다! 팔만 살이 안 빠지는 편이었는데 흡입 후 하루하루 붓기가 빠지는게 보여서 ~옷 핏도 예뻐지고 입고싶은 옷도 다 예쁘게 입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 만족중입니다!!! 상체가 팔때문에 부한 느낌이 있었는데 많이 여리여리해진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왜 이제야 했나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하며 지내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