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대한민국의
의료 신뢰도를 높이다.

Dr.Moon

실리프팅,
날렵한 턱선 만드는데
도움돼

Dr.Choi

추석황금연휴 간단한 시술 통해 동안이 되는 방법은?

2017-09-22

어느덧 긴 무더위가 물러가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온 것 보니 가을임을 알린다. 특히 올해 10월 초에 예정된 열흘 간의 추석연휴는 모든 직장인들의 마음에 여유를 불러준다.


역사상 가장 긴 연휴를 곧 맞이하며 여행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다시 오지 않을 긴 연휴기간을 이용하여 성형수술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의 문의도 높아지고 있다.


레아트성형외과는 긴 연휴기간동안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없는 간단하게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이른바 '레아트 동안 쁘띠성형'을 추천하고 있다.

열흘 동안의 큰 수술보다는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자연스러운 시술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추구하며 자연스러운 외모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레아트성형외과에 따르면 이 시술은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얼굴 주름개선과 뚜렷한 이미지 그리고 체형변화 등 각종 항목에 맞게 쉽고 빠르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동안 리프팅' 의 경우 절개가 아닌 비절개시술로 울쎄라와 함께 동반하여 주름개선 및 안면리프팅으로 극대화 하고, 필러 보톡스 등 추가 시술로 전반적인 페이스라인을 슬림하게 만들고 볼륨감이 부족해 보이는 부위의 입체감을 높여 보다 더 뚜렷한 이미지를 만든다. 


여기에 바쁜일상으로 인한 몸매관리 부족으로 인한 비만체형은 레아트의 독창적인 기술인 '잭팟' 지방흡입 또는 밸런스 주사로 전체적인 체형 변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레아트성형외과는 "개개인마다의 필요한 변화는 다르기 때문에 보다 더 효과적으로 개인맞춤형 변화를 원하면 직접 내원해 1대 1 전문의 상담으로 각자 개선이 필요한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 후 그에 맞는 시술을 진행해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 간단한 시술이라도 꼼꼼히 따져보고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라포르시안 기사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