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는

Customer Diagnostics

#허벅지

#팔

#복부

#등

케이스 선택하기 ( 복수 선택 가능 )

#지방흡입

More

상체비만 팔뚝지방흡입으로 여리여리한 팔라인 만드는 법

지방흡입수술은 군살이 집중되어 있는 부위의 지방만을 제거하여, 슬림한 바디 라인으로 변화를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수술로, 짧은 시간 안에,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체형 교정 방법입니다.특히,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는 4월, 5월이면 몸매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환자들이 늘어나는 것이 사실인데요.특히, 지방흡입 부위 중 팔의 경우, 단순히 팔 라인이 가늘어지는 효과 뿐만 아니라, 상체 전체에 여리여리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지방흡입 부위이기도 합니다.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해보면&nb…

#일자팔 #BMI20미만(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브라라인

#지방흡입

More

허벅지지방흡입으로 각선미가 돋보이는 다리라인으로 변화

하체 비만을 가진 여성들의 경우, 과체중이아니더라도, 허벅지에 유난히 몰려있는 군살로 인해, 실제 사이즈 보다 더 크고부각된 하체로 보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하체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 하지만,특정 부위의 살을 빼고, 라인을 만드는 것은오랜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결과적으로 원하는 다리 모양으로 변화 자체가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특히, 허벅지의 경우, 큰 근육이 자리 잡고 있고,이로 인해 바디라인 자체도 달라 보이기 때문에,흡입량에 너무 많은 포커스를 두기 보다 신체의 비율에 맞는 수술 디자인이 중점적으로 고려되어야 합니다.오늘 분석해 볼 환자분 역시, 이러한 부분을 염두에 두시고, 적합한 수술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균형 잡힌 …

#근육형 #지방형 #허틈(허안) #승마살 #앞벅지 #BMI30미만(허벅지)

#지방흡입

More

하체밸런스를 고려한 허벅지지방흡입 방법

오늘은 하체비만인 여성분들이 허벅지지방흡입을 계획중이시라면,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생각하셔야하는지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허벅지지방흡입은 단순하게 원하는 부분의 부피만을 최대한으로 줄이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상,하체의 적절한 밸런스를 맞추어, 날씬하면서도 길어지는 다리 라인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허벅지지방흡입을결정하고 내원하시는 분들은, 특정한 누군가의 모습을 생각하기 보다 자신의 체형적 특징을 잘 파악하여 균형에 맞으면서, 신체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는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환자 케이스는 급격한 체중 증가로 인해, 늘어난 허벅지 사이즈를 허벅지지방흡입으로 줄여주면서, 지방 흡입의 위치와 흡입량을 밸런스에…

#근육형 #지방형 #허틈(허안) #승마살 #BMI30미만(허벅지) #샤넬라인

#지방흡입

More

지방흡입부작용 없는 지방흡입회복기간 단축하는 법

지방흡입은 피부에 작은 절개창을 내어, 캐눌라를 이용하여, 고민되는 부위의 피하지방을 체외로 배출시켜,원하는 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확실한 전후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만큼,수술 후 반드시 생길 수밖에 없는 후증상을 충분히 고려하여 수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단순히 지방이 집중된 부위의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무조건많은 양의 지방흡입을 진행할 경우,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고,색소 침착과 같은 여러 후증상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모든 성형수술이 그러하듯지방흡입의 경우 범위가 넓은 수술임에도매우 세밀한 수술 테크닉을 요하기에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통해, 수술 계획을 세우고 환자분께서도이를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결과를 좌우하는 지방흡입 수술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지방흡입 전후사진을 통해분석해볼 환자분은 색소침착의발생 가능성이…

#BMI30미만(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브라라인

#지방흡입

More

하체비만을 해결하면서 허벅지틈이 있는 허벅지 만들기

하체 비만을 가진 여성분들의 경우,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쉽게 개선되지 않는 다리 라인 때문에, 허벅지지방흡입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원하신 환자분들을 상담해보면 다리를 모으고 서도 양쪽 허벅지가 맞닿지 않는 소위 ‘허벅지틈이 있는 다리’를 선호하시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허벅지의 경우, 큰 근육이 자리 잡고 있는 부위인데다가 지방이 균일하게 분포되어 있지 않고 셀룰라이트도 생성되기 쉬운 부위이므로,전체적인 밸런스와 함께 환자 개개인의 특징을 잘 파악한 지방흡입 수술 계획이 세워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허벅지지방흡입 케이스로 보여드릴 환자분 역시 허벅지살을 해결하면서&…

#지방형 #마른체형(군살) #일자다리 #허틈(허안)

#지방흡입

More

하체비만 하체지방흡입으로 허벅지틈 각선미 살리는 법

 현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로 꼽히는 하체 비만의 원인은 사춘기를 겪으며 분비되는 여성 호르몬의 영향이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의 역할은하체의 지방 저장을 촉진 시키기 때문에,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으로 극복하기 어려운하체 비만으로 이어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체 비만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의 경우,  하체지방흡입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가 있는데요.하체지방흡입의 경우, 지방 세포를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하체 라인을 슬림하게개선 시킬 수 있는 수술 방법으로, 특정 부분의 볼륨이 과도하게 형성되어 있다면, 하체지방흡입으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허벅지는 다른 부위에 비해, 근육의 비율이 높은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

#지방형 #일자다리 #허틈(허안) #승마살 #앞벅지 #BMI30미만(허벅지)

#지방흡입

#기타

More

면밀한 체형분석을 기초로 시행한 다리지방흡입과 지방이식 후 다리라인 변화

 지방흡입은 고민 부위의 지방세포만을 제거하여,원하는 바디 라인으로 변화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수술 후, 드라마틱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체형교정술로, 만족도가 높고, 대중적인 수술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체형교정을 하기 위해 지방흡입을 하기 위해 지방흡입 성형외과를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동시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사람들은 수술 결과에 대한 간절함으로 인해, 지방흡입재수술을 고민하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지방흡입 시, 담당의와 충분한 상담 없이 수술을 진행할 경우, 원하는 만큼의 지방이 제거가 되지 않을 수 있고, 반대로 과도한 흡입으로 피부 표현이 울퉁불퉁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최종적으로, 바디라인이 예쁘게 만들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방흡…

#뼈벅지 #마른체형(군살) #승마살 #앞벅지 #BMI30미만(허벅지) #허벅지 #샤넬라인

#지방흡입

More

지방흡입흉터 걱정없이 하체지방흡입으로 허벅지틈 만든 후기

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직접 제거하여,드라마틱한 라인 변화를 얻을 수 있는 수술이지만,간혹, 절개 부위의 흉터가 오래 남지는 않을까 걱정하여,지방흡입을 망설이는 분들도 있는데요.지방흡입의 경우, 피부에 작은 절개를 내어, 캐뉼라를 삽입. 지방을 뽑아내고,이렇게 지방을 흡입해 내는 과정에서 캐뉼라와 피부는 끊임없는 마찰이 발생하게 됩니다.이로 인해, 멍 붓기가 생길 수 있는데요. 이는 사람마다 개인 차가 존재하며,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완화되고 사라지니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본원의 지방흡입 절개 부위는 최대한 눈에 띄지 않는 위치, 그리고 수술 시,프로텍터를 사용하여, 흉터를 최소화 할 수있도록 신경 써서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수술 이후, 흉터에 대한 관리 또한 철저히시행되고 있으니 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과 리커버리트 사용까지 꼼꼼히 해주는 것이지방흡입 흉…

#지방형 #일자다리 #허틈(허안) #승마살 #BMI30미만(허벅지) #샤넬라인

#지방흡입

#기타

More

밋밋한 몸매 매력적인 바디라인으로 만드는 상,하체지방흡입과 고관절지방이식 조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볼륨 있는 엉덩이의 경우, 건강 미 넘치는 몸매 라인을 완성 시킬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요소 중 하나로, 골반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옷을 입었을 때, 몸매 라인 자체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탄력 있는 엉덩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엉덩이 볼륨을 올려줄 수 있는 운동을 오래도록 실천해야 하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상,하체의 밸런스를 유지하며, 골반 라인까지 볼륨을 만들어 주는 것은운동 만으로는 완벽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닌데요. 그렇기 때문에, 밋밋한 골반이 고민인 여성들의 경우, 지방이 과도하게 몰려있는 복부와 허벅지 같은 부위의 지방을 채취하여, 볼륨이 다소 부족한 골반에 주입함으로써, 볼륨을 개선 시킬 수 있는 고관절 지방이식이 좋은 대안…

#승마살 #BMI30미만(허벅지) #하복부 #상복부 #BMI30미만(복부) #허벅지 #고관절지방이식 #엉덩이지방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