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는

Customer Diagnostics

#허벅지

#팔

#복부

#등

케이스 선택하기 ( 복수 선택 가능 )

#지방흡입

More

부분비만 고민 뚝지방흡입으로 슬림한 상체로 변화 가능

요즘은 과체중이 아니더라도 균형있는 몸매를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운동과 식단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체질과 체형, 골격에 따라, 살이 빠지지 않거나 라인이 예쁘지 않은 경우, 지방흡입을 통해, 몸매라인을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불균형한 체형을 개선하기 위한 부분비만 지방흡입을 진행할 경우, 개개인의 체형에 따른 이상적인 몸매라인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균형감을 고려한 디자인을 기초로 한 지방흡입 수술이 계획되어야 하는 것이 올바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지방흡입 전후사진을 통해 분석해볼 환자분은 팔지방흡입과 팔 주변부위 지방흡입으로 균형에 맞으면서 곧고 길어보이는 팔라인으로 변화된 분입니다. 아래 전후사진 체크를 통하여, 변화의 정도를 …

#뼈팔 #일자팔 #BMI20미만(팔뚝) #겨드랑이

#지방흡입

#기타

More

지방흡입재수술을 통해 슬림한 라인으로 변화 성공

체형 개선을 위해, 지방흡입을 결정하시고, 병원을 내원하시는 환자분들 중, 만족스러운 지방흡입의 결과를 얻기 위해, 무작정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관심을 갖는 환자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경우, 울퉁불퉁한 바디라인과 부분적 피부의 패임,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는 등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한 경우에는 지방흡입재수술을 고려 해야 할 수 있는데요.  재수술의 경우, 첫 수술보다 까다롭고, 난이도 또한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수술 계획이 세워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수술 전, 환자의 체형적 특징, 첫수술의 문제점, 피부 탄력도, 수술 부위의 특성을 고려하여, 균형 있는 흡입 수술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세밀한 디자인을 기초로 한 …

#BMI30미만(팔뚝) #팔뚝 #겨드랑이 #브라라인 #재수술

#지방흡입

More

상체비만 뚝지방흡입으로 여리여리한 라인 만드는 법

지방흡입수술은 군살이 집중되어 있는 부위의 지방만을 제거하여, 슬림한 바디 라인으로 변화를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수술로, 짧은 시간 안에,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체형 교정 방법입니다.특히,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는 4월, 5월이면 몸매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환자들이 늘어나는 것이 사실인데요.특히, 지방흡입 부위 중 팔의 경우, 단순히 팔 라인이 가늘어지는 효과 뿐만 아니라, 상체 전체에 여리여리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지방흡입 부위이기도 합니다.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해보면&nb…

#일자팔 #BMI20미만(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브라라인

#지방흡입

More

지방흡입부작용 없는 지방흡입회복기간 단축하는 법

지방흡입은 피부에 작은 절개창을 내어, 캐눌라를 이용하여, 고민되는 부위의 피하지방을 체외로 배출시켜,원하는 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확실한 전후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만큼,수술 후 반드시 생길 수밖에 없는 후증상을 충분히 고려하여 수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단순히 지방이 집중된 부위의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무조건많은 양의 지방흡입을 진행할 경우,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고,색소 침착과 같은 여러 후증상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모든 성형수술이 그러하듯지방흡입의 경우 범위가 넓은 수술임에도매우 세밀한 수술 테크닉을 요하기에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통해, 수술 계획을 세우고 환자분께서도이를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결과를 좌우하는 지방흡입 수술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지방흡입 전후사진을 통해분석해볼 환자분은 색소침착의발생 가능성이…

#BMI30미만(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브라라인

#지방흡입

More

지방흡입흉터와 켈로이드 피부

지방흡입 수술은 과도하게 지방이 쌓인 신체 부위의 피부에 최소 절개를 내어, 케뉼라를 삽입하여, 진동과 반복 적인 움직임을 통해, 지방 세포를 흡입하여, 체외로 배출 시켜주는 수술입니다. 지방흡입 수술에 있어서 절개는 필수적인 요소이며, 이로 인해 불가피하게 상처가 남을 수밖에 없는데요.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색소 침착이나 켈로이드성 흉터로 남아 흉터 치료를 추가적으로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지방흡입 수술 시, 지방흡입의 양이나디자인 만큼이나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은,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추어 안정적으로수술 결과를 만들어내는 의료진에게,수술을 받는 것입니다.  오늘 분석해볼 환자분은 켈로이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지방흡입 흉터에 대하여걱정하셨으나,지방흡입 후, 꾸준한사후 관리와 경과 체크…

#BMI30미만(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브라라인

#지방흡입

More

지방흡입 후 올바른 압박복 착용 방법 – 탄력저하 피부

지방흡입 후, 압박복을 착용하는 이유는수술한 부위를 압박하여 붓기를 최소화하여, 혈종 예방과 함께, 수술 부위의 라인을 매끈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방흡입 후 압박복 착용에 대한 견해와 기간은의료진마다 다를 수 있으니 수술 받으시는 병원에 미리 체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원에서는 지방흡입 수술 후, 흡입 부위의 안정적인 회복과 효과를 위해 평균 2~3개월의 기간 동안 압박복을 착용해주실 것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보통의 피부 탄력을 가진 환자일 경우, 수술 후 2주 차 까지는 24시간 착용을, 그 이후부터는 12시간, 8시간으로 점차 착용 시간을 줄여 가며, 피부의 탄력이유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BMI20미만(팔뚝)

#지방흡입

More

뚝지방흡입으로 부분비만 해결 가능

식사로 얻은 영양소가 사용 된 후, 남은 잉여 에너지가 축적되어 우리 몸에 쌓이는 체지방은 장기를 보호하고, 체온을 조절하는 등 중요한 역할에 바로 사용되지만, 과잉 섭취 된 영양소로 인하여, 필요 이상의 체지방이 축적되는 경우, 비만으로 이어지게 됩니다.특히, 살이 찔 때는 전신에 균일하게 체지방이쌓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분 비만으로고민을 안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반대로 다이어트로 특정 부분의 살 만을 빼는 것 또한,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부분비만의 경우, 지방흡입으로 사이즈를 줄여줌으로써,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진행할 팔지방흡입 케이스분석을 통해 특정 부위에 집중된 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우선,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뼈팔 #일자팔 #직각어깨 #BMI20미만(팔뚝) #겨드랑이 #부유방

#지방흡입

More

[복부지방흡입] 뱃살지방흡입으로 잘록한 허리라인 만들기

복부는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지방 세포가 많이 분포해 있으며.근육량이 적고, 운동량이 많지 않고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직장인들에게는 살이 찌기 쉬운 부위 중 하나로,뱃살에 축적되는 지방은 피부 아래에 쌓이는 피하지방과 복벽 안쪽, 내장 주변에 쌓이는 내장 지방으로 구분 되어 집니다. 내장지방이 과도하게 쌓인 복부의 경우, 복벽이 밀려 나와 있기 때문에, 복부 지방흡입을 진행 하더라도,  규칙적인 식사 습관과 꾸준한 운동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환자 케이스는 복부에 지방이 과도하게 몰려있어, 최대한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한 후, 꾸준한 식단과 운동을 통해, 수술로 변화된 허리 라인을 잘 유지하신 분입니다. 복부 지방흡입으로 피하지방을 제거하면…

#하복부 #상복부 #BMI30미만(복부)

#지방흡입

More

[지방흡입 수술 후 관리] 뚝지방흡입으로 뚝살빼기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다이어트나 운동 만으로 해결되지 않던 군살을 탄력 있는 몸매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인위적으로 제거하는 수술 인만큼,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회복 과정도 꼼꼼히 고려해야 합니다.지방흡입 수술의 회복 기간은 환자들마다 개인 차가 존재하지만, 수술 후, 2주차까지는멍과 붓기가 눈에 띄게 나타나고, 바이오본드와 같은 증상 또한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호전되지만, 보다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온, 냉찜질, 마사지, 올바른 압박복 착용과 같은 셀프 관리와 지방흡입수술 후 병원에서&nb…

#일자팔 #BMI30미만(팔뚝) #겨드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