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빠른비용상담&예약

빠른비용상담&예약

CONSULTATION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INSTAGRAM

네이버 블로그

YOUTUBE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

맞춤진단,
나에게 맞는 케이스는

Customer Diagnostics

#허벅지

#팔

#복부

#등

케이스 선택하기 ( 복수 선택 가능 )

#지방흡입

More

이중턱, 턱라인, 아랫볼, 심부볼 신경쓰인다면 얼굴지방흡입으로 개선!

153cm / 63.2kg / bmi 27수술 전 : 12월 15일 / 경과일 : 4월 2일얼굴지방흡입을 위해 오시는 케이스 중전체적인 체형이 지방이 많은 경우도 있지만유독 얼굴쪽에만 지방이 몰려있는 경우도 많습니다.정면에서 보았을 때 이중턱이 도드라진다거나측면에서 봤을 때 턱선이 흐리다면얼굴지방흡입으로 개선이 될 수 있는데요.위 케이스는 얼굴 자체는 원래 작으신 편 이였습니다.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턱라인이 흐린 편에 해당하여뚜렷한 턱라인과 함께 전체적인 얼굴 지방흡입을 희망 하셨는데요볼록한 부분이 있어 이 부분을 개선하길 원하시면심부볼 제거를 같이 하는 것을 권했으며심부볼이 제거가 되더라도 마리오네트 주름은뚜렷하게 개선이 되기 어려움을 말씀 드렸습니다.수술전4개월 차이중턱 부분에 좀 더 뚜렷한 효과를 위해실리프팅을 추천 드렸으나실로 염증을 겪어 보셨던 기억에 원하지 않으셔서같이 시행은 되지 않았으며 땡김이를 더 열심히 해주실 것을 권했습니다.결혼식을 앞두고 계셨기에 팔뚝과 얼굴…

#볼살 #턱

#지방흡입

More

턱라인에 집중 적인 얼굴지방흡입과 사각턱 보톡스 병행 2개월 후 케이스 [레아트성형외과]

[레아트 성형외과 얼굴지흡]※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당일 : 7월 6일 / 수술 후 경과일 : 9월 1일) ※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당일 : 7월 6일 / 수술 후 경과일 : 9월 1일) ※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당일 : 7월 6일 / 수술 후 경과일 : 9월 1일) 보다 갸름한 얼굴을 원해 약 3년전 쯤 일명 안면윤곽주사 시술을 경험하였으나큰 효과를 보지 못하여서 얼굴 지방흡입 수술을 고민하시다가본원에 상담을 오신 환자 분입니다. ※ 안면지방흡입 수술 전 ※ 안면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 전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위 환자 분은특히 이중턱 부위와 전체적인 턱 라인에 주로 지방이 분포하고 있는데요매끄러운 턱 라인을 위해 해당 부위에 집중적인 지방흡입을 진행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얼굴 지방흡입 효…

#턱

#지방흡입

More

얼굴지방흡입으로 윤곽라인 개선 후기 / 10주차 경과 [레아트성형외과]

[레아트성형외과 얼굴지흡 전후]   수술 전 사진 ▶ 수술 후 사진 (수술일 : 7월 29일 / 경과일 : 10월 7일)위의 환자분은 피부가 약하고 쉽게 빨개지는 타입이지만피부 자체는 두꺼운 편이고 얼굴의 양쪽 뼈의 크기는 비대칭이 있었습니다.  수술 전 사진 수술 후 사진이중턱 위주로 지방량이 있었고 볼쪽에는 소량 있었습니다.턱선이 V라인으로 변하길 원하셨고 원하는 라인으로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한 디자인을 한 뒤 수술이 진행 되었습니다.얼굴지방흡입도 바디지방흡입처럼 바본이 생길 수 있지만비교적 부위가 적어 회복이 빠르게 되는 편 입니다.최근 들어서 환자분들이 관심 갖고 있는 수술 중 하나 입니다.얼굴 라인이 살짝만 정리가 되어도 얼굴 이미지가 확연하게달라보이기 때문입니다.얼굴지방흡입에 관해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통해 알아보세요.

#볼살 #턱

#지방흡입

More

이중턱 턱라인 위주의 얼굴지방흡입 / 3개월차 후기

   수술 전 사진 ▶ 수술 후 사진 (수술일 : 2월 12일 / 경과일 : 5월 13일)얼굴과 바디 지방흡입을 염두해두고 내원하셨던 환자분이며상체와 얼굴 지방흡입 먼저 진행이 되었습니다. 수술 전 사진 수술 후 사진이전에 윤곽주사를 맞아보셨다고 하셨으나환자분 같은 경우 아랫볼은 지방량이 많은 편은 아니였고이중턱 및 턱라인 위주로 흡입이 진행 되었습니다.정면 / 45도 / 측면에서 얼굴 라인을 보았을때턱라인 및 이중턱이 정리가 되어 목선이 길어보이고 여성스러운느낌을 주는 페이스라인으로 변화 하였습니다.

#턱

#지방흡입

More

얼굴지방흡입으로 전체적인 얼굴 라인 정리 5개월 후 후기

 ※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수술당일 : 2월 7일 / 수술 후 경과일 : 7월 20일) 상기 환자분은 첫 상담시 투턱, 이중턱 고민으로 해당 부위의 흡입을 원해 내원하셨습니다. 얼굴에 지방량이 많지 않아 전체적인 얼굴지방흡입 지방량보다얼굴의 라인을 강조하는 방향의 수술을 진행하는 플랜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얼굴 지방흡입 부위 중 이중턱과 턱선, 목 선 부위에 지방흡입을 시행하였고상담시 환자 분의가장 고민이셨던이중턱, 투턱에 집중적인 지방흡입을 시행하였습니다.   고민이었던 부분인 이중턱의 지방흡입만 시행하였다면해당 부위의 라인 정리로 어느정도 결과에 만족했었겠지만위 환자 분의 경우 얼굴 라인의 전체적인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수술 플랜으로 진행해야 더욱 더 좋은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지는 케이스로 볼 수 있습니다. 

#턱

#지방흡입

More

얼굴 지방흡입 수술 후 6주일째 경과 후기

※ 얼굴 지방흡입 수술 전 사진 ▶ 얼굴 지방흡입 수술 후 사진(수술당일 : 12월 7일, 수술 후 경과일 : 1월 18일)턱 주변 지방으로 고민이 많아 내원하셔 상담 후 수술 진행한 환자분입니다.상담시 체크 결과 턱 부분 저작근이 발달한 케이스이기 때문에사각턱 보톡스까지 추가 시술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되었고,턱 라인 위주로 얼굴지방흡입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얼굴 지방흡입 또한 바이오 본드 증상은바디 지방흡입과 같이 충분히 생길 수 있는 증상입니다.위 환자 분 사진은 얼굴 지방흡입 후 한달정도에 촬영된 사진으로회복기간 내에 발생하는 붓기와 바이오본드가 아직 충분히 회복되지 못해약간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일명 투턱, 이중턱 부분은 턱 보톡스와 윤곽 주사와 같은 추가 시술이얼굴 지방흡입과 동시에 병행하여 시행되는 경우도 있어수술 결정 전에 집도의와 정확하고 면밀한 상담과 진단을 토대로수술을 결정…

#턱

#지방흡입

More

붓기 회복이 덜 된 얼굴 지방흡입 14일 후 리뷰

※ 안면 지방흡입 수술 전 ▶ 안면 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당일 : 11월3일 / 수술경과일 : 11월 17일)※ 안면 지방흡입 수술 전 ▶ 안면 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당일 : 11월3일 / 수술경과일 : 11월 17일)※ 안면 지방흡입 수술 전 ▶ 안면 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당일 : 11월3일 / 수술경과일 : 11월 17일) 위 환자분은 평소 관리를 위해 과거 윤곽 주사를 시행하였으나효과가 눈에 띄지 않아 불만족인 상태에서얼굴 지방흡입을 고민하시다 내원하셨습니다. ※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얼굴지방흡입 수술 후 상담시 턱 라인과 심부볼 부위에 큰 스트레스를 가지고 계셨기 때문에심부볼에 집중적인 지방흡입 시행과턱 라인을 위해 이중턱 지방흡입을 시행하고추가적으로 턱의 돌출도가 낮은 상태이기 때문에턱 끝 필러까지 진행하는 방향으로 안내드렸습니다. 상담시 환자 분에게 맞는 최적의 수술플랜을 안내드리고안면 지방흡입과 필러 시술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볼살 #턱

#지방흡입

More

얼굴지방흡입으로 이중턱 / 턱라인 개선 2주차 후기

   수술 전 사진 ▶ 수술 후 사진 (수술일:5월 29일 / 경과일: 6월 13일)얼굴이 작은 편이지만 하관쪽에 지방이 많아 처져보이는 케이스여서얼굴지방흡입을 추천드렸습니다. 수술 전 사진 수술 후 2주차 사진수술은 얼굴 전체적으로 진행이 되었으나이중턱 부분이 가장 뚜렷하게 효과가 나타났습니다.얼굴 하관 부분에 지방이 가장 많이 몰려 있어서이중턱에 큰 변화가 관찰이 되며 전체적으로도 얼굴 라인이 개선되었습니다.이처럼 정확한 상담을 통해 모르고 있었던단점을 체크하여 개선한다면 보다 좋은 이미지로변화할 수 있으므로 체크 받아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턱